애드블룸
공유하기

하남미사 영어유치원 ‘헬렌스쿨’ 원어민초등영어교육 및 돌봄 교실까지

우리나라에서 영어는 취업, 업무 및 승진 등을 위해 꼭 필요한 교육 중 하나로, 유학을 가거나 조기교육을 진행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하남미사 영어유치원 헬렌스쿨은 유아 및 하남미사 원어민초등영어, 초등방과후종합반, 돌봄교실, 놀이학교 등을 모두 결합한 국제학교 시스템을 갖췄다. 1:1 프리미엄 영어교육은 물론, 보육까지 더한 시스템을 갖춘 것이다.

 

이제는 국내의 영어교육도 현지에서 교육받는 것과 같은 수준으로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억지로 아이들을 해외로 보내는 일 없이 국내에서도 외국 교육 과정을 밟을 수 있다.

 

헬렌스쿨 관계자는 미국초등 수학, 사회, 과학 교재를 사용하여 영어과목을 지도함과 동시에 한국교과과정을 1:1로 진행하고 있어 아이들의 교육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유학을 보내야 할지 걱정하던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교육 및 케어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워킹맘에게는 소중한 자녀의 교육과 케어를 고퀄리티로 제공 받을 수 있고, 자기계발을 위해 시간이 필요한 본인에게 투자할 시간이 부족한 전업주부에게도 꼭 필요한 시스템을 갖춰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흥미가 떨어지지 않게, 꾸준히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헬렌스쿨의 보습과목은 초등부 국, (원어민), , 사회, 과학, 역사, 한자 전과목 1:1지도로 진행되며, 유치부는 한글, , 한자, 글씨교정 초등학교 입학 완벽 대비 프로그램을 갖췄다. 초등, 유치부 공통으로 진행되는 방과 후 프로그램은 쿠킹클래스, 가베, 오르다, 종이접기, 창의미술 등이 있다.

 

헬렌스쿨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52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등록자

애드블룸

등록일
2019-02-01 16:41
조회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