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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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출된 보도자료는 홈페이지 게재 또는 홍보자료로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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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러스터링 방식(비슷한 시간대에 같은 키워드의 기사 송출 시 묶이는 현상)에 의한 기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도 자료 작성, 편집 과정에서 여러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녹아내려 여러 효과적인 키워드로 노출 시킵니다.
신뢰도 : 언론 매체의 공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
파급력 : 빠른 정보의 확산 특성과 블로그, sns로 2차 확산
정확성 : 언론사의 검수를 거치며, 노골적 광고를 줄여 차원 높은 홍보 효과
인지도 :여러 매체를 통해 기사화되어 브랜드 가치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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