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룸
공유하기

[부동산광고] 주안 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 사통팔달 교통망 갖춰

 

과거에는 공업단지, 아파트형 공장 등의 이미지가 강하던 지식산업센터에도 큰 변화가 오고 있다. 최근에는 산업구조 고도화에 따라 다양한 지원기능을 아우르는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기존 단순 제조기반 공장에서 나아가 대형화, 복합화, 직장·주거 근접화, 첨단 오피스화하는 지식산업센터가 늘어나고 있다.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서도 핵심요지에서 분양하고 있는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국가산업단지의 우수한 인프라 활용이 가능하며 사방으로 뻗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의 반값의 분양가로 비즈니스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시설도 다른 곳과 차별화되어 있으며, 금융 및 세제 혜택도 무척 다양하다.

 

또한, 입주근로자의 근무 복지를 위해 풍부한 녹지공간 및 휴게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10층 옥상의 녹음이 어우러진 정원으로 조성되어 입주자와 이용객의 휴식을 위한 장소로 조성될 예정이다.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일대 개발 구역의 중심에 입지해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 좋다.

 

분양 대행사 ()와이투케이 유부근 대표는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일대 개발 구역의 중심에 뜻을 세워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라며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 좋다라고 장점을 소개했다.

 

인천 주안 아파트형공장 엠엔제이 비즈타워는 중소형 제조업 특화 지식산업센터이다. 총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건립되며, 진동과 소음에 강한 설계로 기존의 지식산업센터가 가지고 있던 문제와 우려들을 말끔히 해결했다.

 

1층에는 편의점과 식당,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5층 전체는 주차 층으로 설계되어 다른 지식산업센터와 차별점을 보인다. 또한, 주차공간도 넓게 해 총 245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게 설계할 계획이다.

 

하중설계는 평당 4.95t이며, 직선형 램프와 7.6m 이상의 도로 폭을 갖춰 화물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5.6m의 높은 층고를 갖춰 중장비, 설비 사용이 편리하며,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7개 층에 업체가 원하는 사항을 설계에 반영하게 될 예정이므로 다양한 제조업체들의 니즈 충족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m&j비즈타워는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 건립되어 분양가가 합리적이고, 다양한 금융 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계약금 10% 조건으로 중도금 60%에 대해서는 무이자융자 혜택이 제공되고, 조건에 들어맞는 입주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엠앤제이 비즈타워 분양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재울로에 위치해 있다.

 

[애드블룸 언론보도사례 부동산광고]  

등록자

애드블룸

등록일
2019-05-22 14:11
조회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