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룸
공유하기

[칼럼] ‘큐오필 피부과 필러’, 자연스러운 얼굴라인과 풍부한 볼륨감 개선, 숙련된 의료진에 따라 결과 달라져

 

사진 : 김포피부과 월드베스트의원 최준원 원장

 

최근 들어 비싼 시술비용과 염증, 흉터 등의 부담이 있는 성형수술 보다는 필러나 보톡스, 리프팅 등 성형수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간편한 비수술적인 시술법인 반영구적인 필러를 선호하는 추세다.

 

평균적으로 6개월 정도 유지되는 필러 보다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반영구적인 필러에 대한 관심사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 식약처에서 안전성을 검증 받은 큐오필 필러는 체내 혈액에서 추출한 PRP를 필러와 함께 혼합 및 배합하여 주입하는 시술로, 오래 걸리고 통증이 있는 지방이식성형의 단점은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얼굴라인과 풍부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을 동시에 살렸다.

 

큐오필 필러는 이마, , , 관자놀이, 광대, 팔자주름 등 볼륨이 부족한 얼굴 어느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단순하게 꺼진 부위에 볼륨만을 주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피부재생과 탄력을 함께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평균적인 유지기간이 2년 정도로 알려진 큐오필은 오랜 유지를 위해 무엇보다 안정적인 배합이 필요한데 일부 비양심적인 병원에서는 원가절감을 위해 배합을 낮춰 기존 유지기간의 50%도 안 되는 곳이 많아 정품과 정량의 필러를 사용하는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입체적인 볼륨과 효과적인 피부탄력 개선을 위해서는 경험과 숙련도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아야 부자연스러운 볼륨이 연출되는 부작용을 피할 수 있고, 이후 보톡스를 통한 주름관리를 함께 병행하면 더욱 젊고 생기 있어 보이는 얼굴 연출이 가능하다.

 

: 김포피부과 월드베스트 최준원 원장  

 

등록자

애드블룸

등록일
2019-05-17 19:15
조회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