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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홍보대행사례] 탈모샴푸 ‘헤어그로우업’, 천연효소 포함된 탈모영양제 신제품 출시

 

20181차 완판이 되었던 헤어그로우업 탈모영양제가 2019년 기존 3종 세트 외에 2가지 상품을 추가해 5종의 상품이 출시되었다.

 

A·B·C타입 각각 사전예약 파격 할인 행사 중으로 총 6개월분이기 때문에 한 달 단위로 계산했을 경우 합리적인 금액대의 구성으로 현재 한국과 해외에도 무료배송으로 판매되고 있다.

    

2018년 제품을 구매했던 서모 씨(35)탈모가 있었지만, 주변에 말 못 할 고민으로 속 앓이를 하고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제품을 꾸준히 복용하며 증상이 많이 호전되고 현재는 증상이 없지만, 영양제 목적으로 먹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탈모 인구가 1,000만 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탈모인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 20~30대의 탈모 환자들의 증가율이 평균증가율보다 높은 것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밝혔다.

 

선천적인 유전의 원인도 있지만, 후천적인 요인이 더 크다. 식습관, 스트레스, 환경오염 등 많은 원인이 있지만 두피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것이 가장 큰 원인이며, 관리만 잘해도 호전되는 경우가 많다.

 

2018년 완판 된 헤어그로우업의 대표상품인 발모영양제, 발모영양크림, 발모영양오일 3종 세트는 두피와 모발에 많은 영양분을 공급해주며, 검은콩 효소 추출물과 천연효소들을 포함한 제품이기 때문에 발모에 도움이 되고, 미녹시딜, 프로페시아처럼 완화에 효과가 있다. 검은콩 또는 홍삼알레르기 부작용을 제외한 부작용은 전혀 없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그 중 발모영양제는 다양한 천연효소들이 포함되어있으며 기본적인 여러 가지 영양제를 대체 가능한 건강 영양제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2019 신제품으로 출시된 탈모샴푸SET는 헤어그로우업만의 특허 받은 기술로 패스트샴푸의 기능이 포함된 영양샴푸이다. 기본적인 영양샴푸, 탈모샴푸, 패스트샴푸의 이점을 가지고 있고, 단품 가격은 저렴한 가격으로 비교적 부담이 없다.

    

두 번째 신제품인 두피클렌징오일은 이번 헤어그로우업의 2019년 회심의 아이템으로, 기존 3종세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제품이다. 지루성두피염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두피의 정리와 모낭을 자극해주고 기존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 더욱 빠르게 효과를 낼 수 있는 핵심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탈모방지는 관리가 필수이며 이미 증상이 진행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치료의 목적과 완화의 목적에도 효과를 줄 수 있는 헤어그로우업의 20195SET의 귀추가 주목 된다.

 

210190514일 언론홍보대행사례

 

 

 

 

등록자

애드블룸

등록일
2019-05-14 15:09
조회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