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룸
공유하기

성수동 ‘단미수제화’ 직영공장 운영으로 여성수제화, 가죽공예제품 합리적인 가격 판매

신발은 발바닥이 상하지 않도록 해주는 동시에 자신의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용되고 있다. 종류는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데다, 나에게 딱 맞는 수제화를 제작하는 사람도 있어 더욱 그 개성이 뚜렷해지고 있다.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성수동수제화거리나 유명한 수제화 매장이 있는 곳을 수소문해 찾아가곤 한다. ‘단미수제화를 찾는 이들 역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가죽수제화를 제작하기 위함이다.

 

단미수제화에서는 1985년부터 실력을 쌓아온 마구스직영공장에서 제작된 수제화를 판매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를 갖추고 있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장인들이 협업하고 있는데다, 자체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트렌디한 디자인, 양질의 제품 덕에 고객 만족도가 높고, 수제화 외에도 책갈피, 카드지갑, 명함지갑, 가죽지갑, 타슬, 파우치 등의 가죽공예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죽공예제품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수제화에 사용되는 동일한 가죽이라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스타트업 오너들의 도·소매 문의를 받고 있다.

 

단미수제화는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타일윈도 온라인몰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나에게 딱 맞는 사이즈의 신발 제작을 의뢰 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성수동수제화거리에 위치 해있으며, 직접 신어보고 사이즈를 확인한 다음 구입할 수 있다.

 

단미수제화에서는 이태리 직수입 소가죽, 양가죽으로 여성구두를 만들고 있다. 또한 매년 s/s, f/w 트렌드를 반영한 여자수제화 디자인을 선보여 세련된 감각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수제화 제작 기간은 대부분 7일 이내 제작 및 배송까지 완료되며, 2차 방문 구매 시 1차 구매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제작해 더욱 빠르게 제작되며,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일반적인 구두 및 로퍼, 플랫슈즈, 하이힐, 웨지힐 및 여러 디자인을 구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단미 블로그, 인스타그램,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등록자

애드블룸

등록일
2019-04-24 17:24
조회
82